게임을 위한 최고의 중앙 작업 공간 컴퓨터

완벽한 게임 장비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시스템과 높은 수준의 게임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 용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게임용 노트북과 같은 휴대용 장치로 기술이 이동함에 따라 게임용 데스크탑 PC의 가치는 여전히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진정한 게이머는 데스크톱 PC가 놀라운 게임을 호스팅할 수 있는 능력이 훨씬 더 뛰어나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게임용 데스크탑 PC는 대형 화면, 매우 일반적인 그래픽 카드 및 게임 주변 장치를 추가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갖춘 완전히 로드된 게임 환경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게임용 데스크탑 PC 중 일부는 GPU, Smash 및 스토리지와 올바른 프로세서 조합을 촉진해야 합니다. 당신은 과소평가할 수도 있다.
코어 i3 프로세서, 하지만 코어 i3가 모든 안전놀이터 고급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고강도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코어 i3 데스크탑 PC의 유일한 필수 요소는 코어 i3와 최고의 기능 조합을 삽입하는 것입니다. 우리 대부분은 의존하는 경향이 있지만

게임용 코어 i7 PC에 대해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용 데스크탑 PC 목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SI Pike X In addition to 9SE-613EU 게이밍 PC

프로세서:

인텔 코어 i7-9700K
Slam: 16GB, 스토리지: 1TB HDD+1TB SSD
GPU: 엔비디아 그래픽 지포스 RTX 2080 Very 8GB
Operating system: 윈도우 10 홈

지금 구매

MSI Harpoon X Plus는 고속 프로세서와 전용 그래픽 솔루션으로 필연적인 성능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게임용 PC 중 하나입니다. Pike X의 빌드와 스타일은 클래식한 블랙 바디에 RGB가 내장되어 있어 인상적입니다. PC 측면에서도 반짝이는 MSI 로고를 확인할 수 있어 트렌디한 모습으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습니다. 그만큼

여기서 코어 i7 프로세서는 고전압 제어가 포함된 모든 종류의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 또는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최고의 옵션입니다.

강력한 것 외에도
코어 i7 프로세서, 이 코어 i7 데스크탑 PC에 포함된 또 다른 견고한 조합은 16GB Smash 및 1TB HDD(SSD 스토리지 옵션 포함)입니다. Bar G, War zones V, Fortnite와 같은 강렬한 게임을 지연이나 속도 저하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견고한 메모리와 속도로 평소 게임과 함께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